손빈아 나이 학력 프로필 노래 팬카페 소속사 고향 키
‘미스터트롯3’ 현역부 어벤져스가 무대에서 오열했습니다.
오늘은 손빈아 나이 학력 프로필 노래 팬카페 소속사 고향 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빈아 나이 학력 프로필 노래 팬카페 소속사 고향 키
손빈아 나이 학력 프로필 노래 팬카페 소속사 고향 키
16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장르별 팀 배틀이 진행됐습니다.
현역부 1조와 한류부의 대결이 펼쳐졌다. 박광현이 포함된 현역부 1조는 박광현을 필두로 숨겨둔 댄스 실력을 선보였죠.
‘임영웅 닮은꼴’로 주목 받은 남궁진이 옷 소매를 뜯으며 팔뚝 근육을 자랑했습니다.
투표가 끝난 후 심사평이 이어졌는데 장윤정은 옥샘에게 “눈이 잘 안 보이시니까 힘드셨을텐데 안무도, 노래도 다 안정적으로 소화하셨다”고 호평.
이경규는 “개인적으로 저의 원픽은 한류부 남궁진이다. 만약에 여기서 떨어진다면 제가 계약하겠다”며 ‘임영웅 닮은꼴’ 남궁진에 대해 욕심을 보였죠. 이에 남궁진은 큰절을 하며 감사 인사를. 한류부가 승리.
다음은 현역부 4조와 유소년부 2조의 대결. 유소년부 2조의 귀엽고도 치명적인 매력에 관객이 들썩였고.
장민호는 현역부 4조의 무대 구성에 대해 칭찬했다. 현역부 4조가 승리했습니다.
유소년부 1조와 타장르부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젊음이 돋보인 유소년부의 무대에 이어 타장르부 무대가 시작.
타장르부에는 이지훈, 이정, 김현수 등 내로라하는 현역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두 팀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평이 시작됐다. 현영은 “정말 오랜만에 노는 기분이었다”고 말문을 열자 김성주는 “자주 노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라며 농담해 웃음을 선사.
현영은 타장르부 각각의 멤버에게 음식에 빗댄 별명을 붙여주며 극찬.
장윤정은 “타장르부 개개인의 역량은 너무 훌륭하지만 마지막에 다 함께 부르는데 저는 좀 버거웠다”고 아쉬운 점을 밝혔지만 타장르부가 압승.
‘선’이었던 박지후가 포함된 직장부와 김홍남(김경욱)이 포함된 얼만부가 대결에 나섰죠.
얼만부의 화려한 콘셉트에 직장부가 주눅든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경규는 “직장부는 노래 실력이 정말 좋다. 얼만부는 얼치기 같은데 7080 느낌을 너무 잘 살렸다”고 칭찬했습니다.
장민호는 얼만부에 속한 펑키로컬스에게 “예심 때 사실 저분들 팀전 이상 넘어갈 수 있겠나 의심을 했다. 그런데 오늘 그 의심이 사라졌다”고 칭찬했죠.
얼만부가 승리. 김홍남은 “올라갈 줄 모르고 내일 다나카랑 일본여행 잡아놨는데 취소해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기기도.
드디어 하이라이트 현역부 3조와 현역부 2조의 대결 ‘진’ 손빈아가 포함된 현역부 2조는 중간 평가에서 음악 감독에게 쓴소리를 들었습니다.
관객의 기대감이 높을텐데 그에 비해 너무 단조로운 구성에,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지 않는다는 혹평이었죠.
이에 현역부 2조는 칼을 갈고 무대를 준비.
다양한 화음에 탭댄스까지 준비한 현역부 2조는 무대가 끝난 후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장윤정은 현역부 2조 각 멤버들에 대해 일일이 칭찬을 하기도.
이어 그는 현역부 3조에게는 “이 곡이 누가 불러도 막 엄청 잘 불렀다는 느낌을 주기 어려운 곡이다. 그리고 파트 배분이 장점을 살리지 못했다”고 평했습니다.
유난히 행복해 보인다며 이유를 묻는 질문에 김용빈은 “22년 동안 혼자 무대를 하다가 이렇게 팀으로 무대를 한 게 처음인데 너무 든든하고 행복했다”고 밝혔죠. 현역부 2조가 승리.
춘길이 눈물을 터뜨렸다. 춘길은 “저희가 강력한 우승 후보라는 말이 많아서 압박감이 심했다. 새벽까지 연습하고 안 하던 걸 도전하다보니 경연을 며칠 앞두고 멤버 모두 아팠다”고 털어놨습니다.
현역부 2조는 모두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위로했죠.
그리고 추가 합격자가 공개. 박지후, 유지우, 옥샘, 무룡, 고정우, 박광현, 박경덕이 추가로 합격했습니다.
진에 최재명, 선에 춘길, 미에 손빈아가 당선됐죠.
손빈아 나이 학력 프로필 노래 팬카페 소속사 고향 키 하동남진
손빈아 본명은 손용빈입니다.
나이는 1992년 12월 29일 (31세)
고향은 경상남도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라고 하네요.
키는 180cm, AB형
손빈아는 27살 되던 해 우연히 참가한 청소년가요제에서 박구윤의 '뿐이고'로 대상을 차지하면서 가요계에 데뷔했다고.
2018년 10월 31일 1집 앨범 '다듬이'로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시작했으며, 2021년 3월 9일 2집 싱글앨범 '가가가'를 발매했습니댜.
2021년 6월 14일 3집 싱글앨범 '집에 가는 길'을 냈죠.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100인에 들었으나, 예선에서 아깝게 하트 하나를 받지 못해 본선에 오르지 못한 일이 있습니다.
그후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연모'라는 노래로 정통트롯의 진수를 보여 주었으며, 2020년 SBS 트롯신이 떴다2 - 라스트 찬스에 출연해 준결승에서 1위로 결승에 올라갔으나 최종 4위를 기록.
그후 별명이 어린왕자, 국민사위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미스터트롯2에서는 1과 다르게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하였습니다.
히든싱어에서 하동 설운도로도 참가했으며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박군의 집들이 지인으로 출연해서 예능감을 뽐내기도.
손빈아는 이번 미스터트롯3에서 하동남진으로 나와 검은 장막으로 가려놨지만, 하동남진이 손빈아 아니냐는 말이 많이 있었죠.
미스터트로2 당시 1라운드 팀전 현역부 A-1에서 안성훈·송민준·노지훈과 함께 ‘록트롯’ 분야에 도전해 각자 악기 연주와 함께 빛이 나는 채찍 퍼포먼스까지 선보였지만 고배를 마셨습니다.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던 안성훈은 결국 미스터트롯2 진(眞)에, 송민준은 최종 8위에 오르기도.
손빈아는 “포기하지 않고 오르고 또 오르다 결국 정상에 닿는다는 믿음으로 다시 도전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미스터트롯1·2를 통해) 제 목소리를 제대로 잘 들려드리지 못한 것 같아, 목소리로 인정받고 싶었다”고.
180cm의 큰 키에 다부진 체격, 순해 보이는 눈매가 돋보이는 손빈아의 도전 정신은 ‘트롯계의 엄홍길’이란 별명이 대신 설명해준다고.
다. 지난 2022년 국내 가수로는 처음으로 백두대간을 완주하는 기록을 남겼는데 경남 하동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지리산 천왕봉을 자주 오갔다고 합니다.
산을 오르며 삶에 대해 배우고, 또 폐활량도 키워왔다고..
손빈아는 지난 2017년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경남편 대상을 받으며 주목받았죠.
어린 시절부터 훤칠한 외모, 부드러운 인상과 노래실력까지 갖춰 각종 기획사 아이돌 제안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쉽게 엄두를 내지 못했다. 당시 부모의 이혼으로 어머니와 떨어져 사는 아픔도 겪었다고.
어머니의 빈 자리를 대신하려는 할머니의 따스한 보살핌이 그에게 큰 버팀목이 돼 줬다고 합니다.
손빈아 가버린 사랑 동영상 ▼
손빈아 가버린 사랑 가사)
백년해로 맺은언약 마음속에 새겼거늘 무정할사 그대로다.
나예두고 어디갔나
그대이왕 가려거든 정마저 가져가야지...
정은두고 몸만가니 남은 이몸 어이하리..
백년해로 맺은언약 마음속에 새겼거늘 무정할사 그대로다...
나예두고 어디갔나
그대이왕 가려거든 정마저 가져가야지..
남은이몸 생각말고 만수무강 하옵소서.
미스터트롯3
3번쨰 도전을 하고 있는 손빈아 멋지네요.
손빈아 파이팅!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민준 나이 키 프로필 팬카페 가수 콘서트 소속사 현역가왕 (0) | 2025.01.19 |
---|---|
BMK 나이 본명 키 프로필 뜻 노래 꽃피는봄이오면 가사 악보 (0) | 2025.01.19 |
신승태 나이 키 프로필 고향 가수 사랑불 팬카페 아버지 물회 콘서트 (0) | 2025.01.17 |
김준수 나이 키 프로필 국악인 콘서트 현역가왕2 최수호 (0) | 2025.01.16 |
최재명 나이 키 프로필 상사화 미스터트롯 대학부 학교 D.P 정해인 (0) | 2025.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