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권민중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미스코리아 투캅스 남편

by 와이페이모어 2025. 2. 27.

권민중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미스코리아 투캅스 남편

권민중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미스코리아 투캅스 남편

 

오늘(27일) 방송되는 MBN 알약방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권민중의 일상이 공개된다고 해 화제입니다.

오늘은 권민중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미스코리아 투캅스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권민중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미스코리아 투캅스 남편

권민중 알약방 건강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권민중이 알약방의 <잘 먹고 잘사는 법! 스타의 건강 사전>에 출연하죠.

 

 

바쁜 일정을 거뜬히 소화했던 그녀지만 중년 이후 서서히 건강 적신호가 켜졌다네요.

 

게다가 혈관 스텐트 시술한 아버지에 당뇨병을 앓고 있는 어머니까지...

 

 

건강 악화로 고생하는 부모님을 보며 건강 관리에 경각심을 갖게 되었다는데요.

 

젊음을 유지하는 권민중의 전신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바로 "체내 독소 배출과 신체 밸런스 맞추기!"

 

 

최근 갱년기를 겪으며 나잇살과 붓기가 고민이라는 미스코리아 김인영을 위해 건강 멘토로 나섰다는데!

 

 

전신 활력을 위한 승마부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 밥상까지. 질병의 스위치 원천 차단에 나선 권민중의 화사한 일상이 공개됩니다.

 

<1% 건강기밀! 나는 건강인이다>에는 갑상샘암으로 건강을 잃고 힘든 시간을 겪었던 건강인이 출연 면역력이 무너지면 암까지 발생한다죠. 수술 후에도 발진, 대상포진 등이 발생하며 힘든 시기를 보냈다는데요.

 

 

속상해하는 딸을 위해서라도 건강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산성화된 몸을 되돌리고 활기찬 인생을 보내고 있는 건강인!

체내 균형을 되찾은 건강인의 1% 기밀을 공개합니다.

 

 

<전 국민 건강 프로젝트 14일의 도전! 체인지업>

 

 

잦은 피로와 대사 질환, 대상 포진까지! 면역력 저하로 건강 개선이 시급한 두 도전자가 출연.

 

다양한 원인으로 우리 몸에 쌓이는 독소와 노폐물을 방치하는 순간 36,000가지 질병이 우리의 몸을 위협한다죠.

 

 

전신 건강을 위협하는 산성화에서 탈출하기 위한 14일의 도전! 그 결과는? MBN 알약방에서 오늘(27일) 저녁 8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권민중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미스코리아 투캅스 남편

권민중 나이는 1975년 4월 29일 (49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 문화동

 

본관은 안동 권씨

 

키는 170cm, 몸무게는 51kg, 혈액형은 A형

 

 

학력은 남한강초등학교 (졸업), 충주북여자중학교 (졸업), 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청주대학교 (무용학 / 학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 남편은 아직 없고, 미혼이며 반려견 구름이가 있죠.

 

 

수상경력은 1996년 미스코리아 충북 진, 1996년 미스코리아 한국일보

 

 

권민중은 1975년 충청북도 충주에서 아버지 권희용(權熙瑢)과 어머니 밀양 박씨 박종란(朴鍾蘭)의 딸 사이에서 1남 1녀 중 장녀로 태어났습니다.

 

199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한국일보'로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죠.

 

미스코리아는 큰엄마가 미용실에 와보라 해서 갔는데 파란 수영복, 흰색 구도를 신어보라고 했었다는데요.

 

이후 미용실 원장님의 권유로 출전하게 되었다 합니다.

 

 

출연작품은 영화 투캅스, 인터뷰, 란제리 살인사건, 위선자들.

 

드라마 베스트극장, 미우나 고우나, 남자 셋 여자 셋, 세 친구, 여자만세, 내 이름은 공주, 이 부부가 사는법, 그 여자가 무서워, 애정만만세,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꽃할배 수사대 등이 있습니다.

 

 

배우 권민중은 영화 투캅스 출연 당시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됐었는데요.

 

 

KBS 2TV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출연했을 당시 권민중은 "내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걸 모르시는 분도 많고, 또 ‘투캅스 3’에서 나 이외에 액션을 하는 여배우가 없었기 때문에 그 작품으로 기억해주시는 분이 많다."

 

"‘투캅스 3’가 데뷔작이자 인생작이 됐는데, 그 작품으로 아직까지 기억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배우 권민중’을 기억해주는 많은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죠.

 

 

이어 조충현 아나운서가 권민중에게 “당시에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됐다던데?”라고 질문하자, 권민중은 “한 1000:1 정도 됐다.”고 밝히자 녹화장 곳곳에서는 탄성이 터져 나왔죠.

 

 

권민중은 "오디션장에서 대본 리딩을 하는데, 감독님께서 내가 마음에 드셨는지 무대 위로 올라오셨다."

 

"감독님께서 ‘얼마나 할 수 있겠냐?’고 물어보시기에‘무조건 할 수 있다.’고 대답했고, 그렇게 영화를 하게 되었다."고 영화 ‘투캅스 3’의 여자 주인공으로 데뷔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었습니다.

 

2004년에는 가수로 깜짝 데뷔, 정규 1집 타이틀곡 Wow로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2013년에는 안면윤곽 수술로 갸름한 광대뼈와 탄력있는 얼굴선으로 한층 부드러운 인상을 갖게 되었죠.

 

2017년 1월에는 SBS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깜짝 등장하여 구본승과 막내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불청에 함께 출연했던 한살 어린 김부용(1976년생)과는 데뷔 당시 권민중의 프로필에 한살 어리게 되어 있어서 자연스럽게 친구가 됐다네요. 둘은 십수년 된 친구사이라고.

 

 

2019년에 얼굴 화상을 입어 치료를 받는 중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화상 흉터가 드러나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최근 불청에 함께 출연했던 김도균과 최근 '신랑수업'에 출연중인 박선영, 박일우 커플의 응원차 출연하기도.

 

 

권민중은 영화감상과 골프와 수영에 취미가 있고 한국 무용과 재즈 댄스, 발레와 실내 청소와 노래에 특기가 있죠.

 

현영과 같은 동네에 살며 결혼 당시 함을 받을 때 집에 간 적이 있다며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 밝힌 바 있는데요.

 

현영이 결혼 당시 현영이 권민중에게 소개팅도 주선했다죠. 그런데 잘 되지는 않았다고...

 

 

권민중은 마지막 연예가 2009년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5년을 만난 연인과 헤어지고 나서는 다른 누군가를 만날 마음이 안 생겼다며... 처음으로 결혼까지 생각했던 사람이었다죠.

 

그렇지만 몇년 전 22세 연하에게 고백을 받은 적이 있다며 아직도 인기녀임을 고백하기도.

 

좋은 짝 만나시고 작품 활동 이어나가시길 기원합니다.

 

권민중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