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19기 영철 영숙 낮져밤이 트림 소동

by 와이페이모어 2024. 3. 15.

나는솔로 19기 영철 영숙 낮져밤이 트림 소동

 

나는솔로 19기 영철 영숙 낮져밤이 트림 소동

이번주 나는솔로 모솔특집에서 영철이 또 한건 해냈습니다. 지난번 드롭 더 레터 등 신이 내린 예능감을 선사한 영철이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지 나는솔로 19기 영철 영숙 낮져밤이 트림 소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솔특집 19기 영철이 전에 없던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습니다.

 

영철은 순자와의 데이트 후 영숙으로 노선을 바꿔 영숙 영철 광수의 2대1 데이트가 만들어졌는데요

영철은 사전에 광수에게 영숙이 자기와 얘기해 보고싶었다는 본인의 희망사항을 사실처럼 얘기해 버립니다.

영숙도 영철을 알고 싶어했다는 영철

 

이 얘기를 들은 광수는 그럼 자기는 조연으로 빠지겠다.

두 분이서 얘기를 많이 나누라고 하죠. (비극의 서막... 묵언 광수의 탄생 비화)

 

영숙의 차를 타는 것 부터 보통 앞 좌석은 서로 양보하거나 순서를 정하거나 하는데 영철은 그런 거 없이 자기가 자연스럽게 타버리죠. 

조수석에 타는 영철

 

영숙 옆자리에 앉아 영숙이 정숙이랑 동갑인줄 알았다는 둥 동안이라는 둥 살살 반말을 섞어 가면서 살짝살짝 간지러운 소리를 시작합니다. (이런 건 또 잘함.. 순자에게도 엄청 립서비스 하더니...)

정숙과 영숙이 동갑인줄 알았다는 영철

 

이러니 뒷자리 광수는 더욱 말 한마디도 안하고 자는 척하며 입을 닫아버리고,

영숙은 점점 불편해지고... 광수가 신경 쓰이고... 운전은 해야 하고...

 

식당에 도착해서 오리 백숙을 먹는데 데이트여도 먹는 건 먹방처럼 잘 먹는 영철 ㅎㅎㅎ

오리 다리 2개를 맛있게 냠냠 해버립니다. 

 

 

광수가 하도 말이 없으니 영숙이 광수에게 아까 낮이랑 너무 다르다고 왜 그러냐고 하자,

영철이 갑자기 끼어들면서 뿌듯하게 '나 이 말 안다'는 듯이 꺼낸 말이

 

"낮져밤이?"  @.@

영철의 낮져밤이

 

영철이 저번 주부터 자꾸 정확히 알지 못하는 신조어를 대충 쓰는 경향이 있었는데 드디어 사고를 치고 마는군요...

뜨악하는 표정의 영숙 ㅎㅎㅎ

 

엠씨들도 놀라 버리고

 

영철의 뜬금포에 MC들도 화들짝 놀라고!

 

영철에게 가만있으라는 영숙

 

영숙이 하다 못해 영철을 제지시키는 상황까지 오게 되네요.

 

광수에게 챙겨준 오리 다리마저 혼자 냠냠해버리는 영철에게 영숙이 '시장하셨냐'라고 물어보자 영철은

대한민국 연애 프로그램 최초로 트림 소리로 화답해 버리는 레전드 짤을 생성해 내죠.

트림을 해버리는 영철

 

영숙, 미치기 일보 직전... 

영철의 트림에 뒤집어지는 영숙

 

영철 시원하기는 하겠지만 점수는 많이 깎였겠죠?

암튼 영철 독보적인 캐릭터는 맞는 거 같아요..

 

그 뒤 1대 1 데이트.. 가 아닌 1대1 면담에서 영철은 자기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세상에 없던 화법으로 말해버리고,

이상하게 얘기하는 영철

 

나의 리모컨이 되어 달라는 다소 이상한 프러포즈까지...

나의 리모컨이 되어 주세요

 

리모컨이 되어 달라는 얘기가 좋은 얘기인지 모르겠다는 영숙

영숙이 오늘 힘들었지만 영철 때문에 그나마 좀 웃어서 다행입니다..

(다만 그 웃음이 헛웃음이어서..)

좋은 뜻인지 모르겠다는 영숙

 

저번 주 인터뷰에서 나왔지만 또 한 번 나오는 다리 밑으로 기어가겠다는 영철.

영숙은 기겁할 수밖에 없죠.

 

 

요즘에 저런 말하는 사람 없거든요. 쌍팔년도 드라마도 아니고.  ㅎㅎ

기어가라 하면 기겠다

 

영숙이 학생에게 하듯 가라고 하자 또 제까닥 일어나는 영철.

말은 또 잘 듣습니다. 영철이가.

가라면 잘 가는 영철

 

영철은 인터뷰에서 또 츤데레 말뜻 잘 모르고 자기가 츤데레 같은 면이 있었다고 얘기합니다.

이제는 뭐 그런가 보다.. 하게 됨.

영철이 생각하는 츤데레는 뭘까요? ㅎㅎ  

츤데레 뜻을 잘 모르는 영철

 

광수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낮져밤이'에 트림까지 

대환장 데이트를 마친 영숙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영철이 재미만 있었다는 영숙

 

광수도 그렇지만 영철도 영숙에게 아웃입니다.

영철이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영숙

 

결국 영철이 데이트하기 전 광수에게 영숙더 나를 알아보고 싶다고 했다는 거짓 정보를 흘려(의도한 건 아니겠지만) 안 그래도 소심한 광수를 더 소심하게 만들었고, 이 결과 광수는 영숙에게 아웃이 되어 버렸죠.

 

그러고 본인은 살아남았으면 되는데 본인도 결국 어필하지 못했습니다.

 

 

영철보다는 광수가 영숙과 어울리는 거 같은데 좀 안타까운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나는솔로 19기 영철 영숙 낮져밤이 트림 소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예고편에서 영숙은 영수에게 가고 영철에게는 순자가 왔던데, 순자가 오자마자 영철이 '미치겠네'란 마음의 소리를 입 밖으로 내버려서 끝까지 빵 터지게 만들었죠.

다음 주엔 어떻게 판도가 변할지 궁금해집니다.

영숙~~ 고생 많았어요~~!! 잘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