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광안리 국밥집 목격담

by 와이페이모어 2024. 3. 12.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광안리 국밥집 목격담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광안리 국밥집 목격담

나는솔로 모솔특집 옥순 상철이 현커라는 목격담이 인터넷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상철은 정숙에게 직진하고 있으나 잘 안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광안리 국밥집 목격담에 대해 풀어 보겠습니다.

 

19기 상철은 첫인상 투표에서 꽃다발 4개를 받았으나 정숙에게 올인하는 모습을 비춰 이후 정숙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정숙은 상철이 별로 맘에 들지 않아 하는 눈치에 무례한 태도까지 보이기도 했죠.

 

그런 와중에 19기 상철과 옥순의 데이트를 목격했다는 썰이 인터넷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옥순은 아직까진 영식과 매칭되는 듯한 모습이었는데 영식이 지나치게 가스라이팅 비슷하게 옥순을 옦아 매려는 모습이 있어 사람들의 반응이 좋지 못했죠.

 

그런 와중에 이런 목격담이 올라와 더 관심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썰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오후에 19기 상철 & 옥순 목격했습니다 ㅋㅋㅋ
광안리에서 제일 유명한 수로 시작하는 국밥집에서 옥순님이 상철님 얼굴 만져주며 다정히 계시더라고요 ㅋㅋ
너무 대놓고 연애모드셔서 ㅋㅋㅋ
가장 궁금했던 커플 결과를 알게 되어 앞으로 방송이 재미없을 거 같네요 ㅋㅋㅋㅋ

 

광안리 수~로 시작하는 유명 국밥집은 이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광안리 수변최고 돼지 국밥

 

여기에 상철과 옥순의 인스타를 분석한 결과가 더해져 둘의 현커설이 더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옥순은 대구에 간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상철은 대구에 살고 있고

옥순 대구 여행 사진

 

상철이 남해에 갔는데 옥순도 남해에 간 사진을 올렸다는 것이죠.

상철 남해 여행 사진

 

옥순 남해 여행 사진

 

옥순의 남해 여행 사진엔 설렜다고 표현하기도 해서 상철과 옥순이 현커이고 둘이 같이 여행 간 게 아니냐는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인스타 사진은 둘이 동시에 나온 것이 아니라 확실한 증거라고 보기는 힘들거 같고, 목격담이 사실이라면 둘이 현커거나 썸을 타는 단계 거나 둘 중에 하나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옥순은 첫데이트 선택에서 상철이 왔으면 좋겠다고 인터뷰에서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상철이와 대화해 보고 싶다는옥순

 

그런데 상철이 정숙과 커플이 되면서 옥순은 영식과 이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 이런 모습이 있었죠.

 

나솔사계 19기가 글램핑장에서 촬영을 하게 되면서 글램핑장에 도착해서 다들 기분이 들떠 있을 때 옥순은 첨부터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영식은 자신은 사진을 잘 못 찍는다며 사진을 찍어주지 않고 그때 영식이 나서게 되죠.

옥순을 찍어주는 상철

 

상철이 옥순에게 사진을 찍어주겠다며 포즈를 잡아보라 하자 옥순은 신나서 텐션 업. 이때 상철과 옥순이 잘 어울려 보이더라고요. 연신 그래 이거지라고 서로 사진을 찍어주는데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 보였습니다.

상철을 찍어주는 옥순

 

뭔가 데이트 기회만 주어지면 둘이 새롭게 출발할 수 있을것 같은 느낌..

 

왜냐하면 정숙은 대놓고 상철이 매력이 없다고 퉁주는 상황이고 옥순도 영식의 가스라이팅에 슬슬 지겨워질 때가 된 거 같았는데..

 

개인적으론 상철이 정숙에게 벗어나 옥순으로 진로를 바꿨으면 하는 차에 이런 소식이 들려와 반갑기도 했습니다.

옥순 인스타 사진

 

옥순은 인터뷰에서 상철이 유머도 있고 재밌다고 했는데 정숙은 상철이 말 많아서 싫다고 했잖아요?

상철이 말 많아서 싫다

 

서로 맞는 사람끼리 만나야 잘되는 거 아닌가 싶네요.

 

나이도 상철이 91년생, 옥순이 94년생이면 3살 차이 딱 좋고.

사는 곳도 부산, 대구 이면 그리 멀지 않은 것 같아 현실 연애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다음주 분위기를 봐야겠죠.

 

 

이상으로 나는솔로 19기 옥순 상철 현커? 광안리 국밥집 목격담에 대해 풀어 보았습니다.

다음 주엔 나는솔로 모솔특집이 또 어떤 방향으로 요동칠지 궁금하네요.

연애와 결혼에 절실한 분들인 만큼 많은 커플이 탄생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