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박병은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드라마 유선 하정우

by 와이페이모어 2025. 3. 22.

박병은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드라마 유선 하정우

박병은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드라마 유선 하정우

 

'전참시' 이영자에 집에 천만 배우 하정우, 박병은, 이동휘가 뜹니다.

오늘은 박병은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드라마 유선 하정우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병은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드라마 유선 하정우

박병은 전참시 하정우 이동휘

이번 주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39회에서는 이영자의 유미 하우스에 특별한 손님들이 방문합니다.

 

 

이날 방송에선 평소와 사뭇 다른 이영자의 모습이 포착.

 

유미 하우스에서 언제나 민낯 상태였던 이영자가 메이크업을 한 채로 등장하는가 하면, 아침 식사를 고작 금귤 3알로 때우는 등 달라진 일상으로 참견인들을 놀라게 합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황동주 또한 화면 속 유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두근거리게 했다는 후문.

 

 

손님맞이 음식 준비에 여념이 없는 영자를 돕기 위해 전현무, 홍현희, 송 본부장이 먼저 도착하죠.

 

그들도 평소와 달리 메이크업을 한 이영자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황동주와 무슨 사이인지 묻는 홍현희의 뾰족한 질문에 이영자는 "내 사랑에 왜 이래"라고 답하며 스튜디오를 또 한 번 들썩인다고.

 

 

이어 유미 하우스에 방문한 배우 하정우, 박병은, 이동휘는 영자를 위해 준비한 깜짝 집들이 선물을 공개.

 

 

특히 '연예계 대표 낚시꾼' 박병은이 제주도에서 직접 잡아 온 갑오징어에 이영자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냅니다.

 

하정우와 이동휘 또한 영자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로 감탄을 유발하는데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증폭.

 

그뿐만 아니라 배우들을 위한 웰컴푸드 생강차를 시작으로 알감자 버터구이, 곶감말이 등 역대급 메뉴가 차려집니다.

 

'먹방 원조' 하정우는 2025년 버전 감자 먹방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레전드 짤을 생성할 예정이라고.

 

 

끝없는 이영자표 음식 퍼레이드에 홀려버린 배우들은 "싸주세요"를 외치며 연이어 포장 주문을 넣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죠.

 

 

한편 하정우는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과 인연이 있는 이영자를 '어머니'라고 불러 그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고.

 

 

 

이동휘 나이 키 프로필 여자친구 정호연 결별 소속사 한지은

이동휘 나이 키 프로필 여자친구 정호연 결별 소속사 한지은  지난 주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서 배우 이동휘가 자신의 야외 취침을 즐기는 배우 이제훈에 섭섭함을 드러내며 야생에서 고

kingtip0206.tistory.com

 

 

박병은 나이 키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드라마 하이퍼나이프

박병은 나이는 1977년 7월 14일 (47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키는 181cm, 70kg, 양손잡이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 학사)

 

2000년 MBC 드라마 '신 귀공자'로 데뷔

 

 

특기는 낚시

 

MBTI는 ENFP

 

박병은은 안양예고에서 선생님의 권유로 연기를 시작했고, 평생 연기만 해도 괜찮을 거 같아서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들어갔다고.

 

 

무명 시절 30군데에 지원을 하면 2곳에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가 되기를 바라며 긴 무명시절을 견뎌왔다고.

 

 

오랫동안 출세작을 만나지 못해 오디션을 보러 다니며 생활고에 시달려 친구들에게 돈을 빌리는 힘든 무명 시절을 보내 허송세월할 때도 있었지만 “연기를 그만두고 다른 직업을 찾아볼까?”라는 생각은 단 한 번도 하지 않았다네요.

 

"제 성격이 한번 하면 계속 하는 성격이고, 제 자신을 믿었던 것 같아요. 널리 알려지진 않더라도 좋은 배우가 되고 싶었어요. 계속 할 수 있었던 건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일이니까 그런 것 같아요. 현장에 나가는 게 즐겁고 설레요." 그의 직업 만족도는 100%였다고.

 

 

직업 만족도도 높았지만 직업 자체를 사랑하는 사람이었고 이는 그가 수십 년동안 연기에 몸담아오면서 맞았을 시련에도 견고하게 견딜 수 있게 해준 근원이었다고 합니다.

 

이런 그의 긴 무명생활을 벗어나게 해준 고마운 배역은 바로 '악역'. 그동안 짧고 굵은 악역을 연기하며 지금의 위치까지 올 수 있었죠.

 

 

그는 악역을 통해 부담감을 안고 살아왔지만 이와 동시에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었다는 말로 그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100억을 가지고 만든 상업영화든, 친구가 200만 원을 가지고 하는 단편영화든 단역,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다 똑같은 마음으로 임해 많은 작품에 출연해온 덕에 박병은은 다작 배우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10대 시절 아이돌 그룹 제의를 수차례 받았으며 특히 학창시절에 그룹 태사자의 멤버가 될 뻔 했지만 오로지 배우만 바라보며 한 길을 걸어왔다고.

 

사실 본인이 노래를 그닥 잘하지 못한 것도 제의를 거절한 것에 한 몫 했다고 합니다.

 

17살 때 연기를 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안양예고에 입학 후, 이미 아이돌에 재능 있는 친구들을 많이 봐왔던 박병은은 학교에서 연기를 처음 배우면서 치기어린 마음에 "아이돌은 안 된다. 난 예술가야." 라고 다짐했던 데 있다네요.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고 20대 때도 아이돌 제의가 있었으나, 역시 뒤도 안 돌아보고 “싫어요.”라고 단칼에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데뷔 후 15년 가까이 여러 작품에서 조연/단역으로 출연하다가 2015년 영화 암살에서 전지현의 약혼자인 일본 장교 카와구치 슌스케 역을 맡아, 주연은 아니었지만 특유의 싸이코 같은 행동과 연기로 영화 중간에 잠깐 잠깐 등장했음에도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게 되어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2016년 대형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고, 2017년 영화 원라인에서 주연배우 행동파 박실장 강지원 역을 맡으며 돈과 명예욕을 숨기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박병은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낚시.

 

그가 SNS에 올린 사진만 봐도 본인의 사진보다 물고기와 물가 사진이 한눈에 봐도 더 많다고.

 

 

새벽부터 짐을 챙겨 국내 이곳저곳에 텐트를 쳐 머무르고 하루종일 낚시만 한 날들도 수두룩하다고 합니다.

 

그만큼 그에게 낚시는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늘 함께하는 존재.

 

 

또 그는 일화로는 SNS에 식당이나 우연히 마주친 분들이 "요즘 무슨 작품 하세요?"라고 물으셨는데 이제는 "요즘 어디가 고기 잘 나와요?"라고 물으신다고 "저 낚시꾼 아니에효 배우에효ㅋ"라고 게시물을 작성하며 귀여움과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낚시를 했다고 하며, 현재도 혼자 이곳저곳 낚시를 하러 갈 정도로 낚시를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알려졌습니다.

 

본인도 자신이 연예계에서는 제일가는 낚시 원탑이라고 밝혀 그만큼 낚시에 자신이 있는 모습을 보였죠.

 

 

방송에서도 본인의 낚시 사랑을 아낌없이 어필했는데 채널 A의 도시어부에 출연해 이경규와 이덕화 못지 않은 열정을 과시하기도 했으며, tvN 어쩌다 사장에 출연했을 때 그 낚시 사랑의 편린이 제대로 드러났는데 시즌 1에서는 직접 낚시를 나가 가자미를 잡아와 그날 매점의 신메뉴를 장식했고, 시즌 2에 재출연했을 때는 식당에 밥 먹으러 온 공산면 낚시 신동을 보곤 낚시로 이야기꽃을 피우다가 추후 낚시 동행을 약속하며 번호까지 교환했다고.

 

 

낚시 외에도 봄에는 나물, 가을엔 버섯을 캐러 다니며 그렇게 모은 작물로 직접 술을 담가 술창고에 보관하는 수렵생활인이기도 하다네요.

 

박은빈 윤찬영과 함께 하이퍼 나이프에도 출연하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박병은

 

 

 

이 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박병은 배우 약간 괴짜인거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드립니다.

 

박병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