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전유진 나이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 엄마 현역가왕

by 와이페이모어 2024. 5. 16.

전유진 나이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 엄마 현역가왕

전유진 나이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 엄마 현역가왕

한동안 즐겨보던 한일가왕전에서 전유진의 활약을 보는 게 낙이었는데 끝났네요.

얼마 전 불타는 장미단에서 손태진과 노란 셔츠의 사나이 부르던데,,

오늘은 전유진 나이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 엄마 현역가왕 활약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서혜진 PD의 야심작 한일가왕전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드디어 끝났죠.

한일가왕전

 

최종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15.2%, 전국 시청률 8.3%를 기록,

6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을 통틀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며 막을 내렸다고 하네요.

 

한국과 일본 가수들이 동시에 나온 프로그램이 없었는데 시즌2도 보고싶습니다.

마지막에 역시 우리 전유진·김다현이 힘을 내줘서 한국팀의 최종 우승으로 끝났습니다.

 

우타고코로 리에도 잘 했지만 마지막에 전유진이 2점 차이로 이겨주었네요.

전유진과 리에

 

역시 전유진입니다 ^^

 

한일가왕전 MVP은 김다현이 받았는데 김다현도 잘했죠.

부상으로 상대국 언어로 된 스페셜 음원 제작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국회의장이 우승컵을 들고 나와 깜놀 ㅎㅎ

 

 

전유진과 김다현은 갈라쇼 무대 MC도 맡아서 팬들을 기쁘게 해 주었죠.

김다현과

 

전유진은 “저희끼리 진행을 맡다니 너무 떨린다”라고 하더군요.

 

약간 떠는가 하더니 곧잘 하더라구요. ㅎㅎ

한국과 일본 멤버들이 무대를 펼치는 내내 똑 부러지게 소개 멘트를 하고, 무대에 맞춰 즉석 댄스 퍼포먼스까지 하는 등 꼭 뮤직뱅크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역시 10대 파워!!

 

또 전유진이 우승했던 현역가왕 서울콘서트도 MBN에서 해줬죠.

14일에 있었던 콘서트에서는 레전드 오브 레전드 무대를 총출동시키며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불러일으켰다고 하네요.

서울콘서트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은 ‘현역가왕’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단체복을 맞춰 입고 “우리는 현역가왕 TOP7이에요”라는 오프닝과 함께 ‘노래하며 춤추며’, ‘못 찾겠다 꾀꼬리’ 등을 오프닝 송으로 불렀습니다.

 

특히 우리 전유진은 ‘숨어우는 바람소리’를 불렀습니다.

울산 콘서트 표도 다 매진됐다고 하지요.

 

13일에는 '불타는 장미단'에서 손태진과 무대를 꾸몄습니다.

손태진과

 

이날 방송엔 출연진들이 글로벌 했는데 한국 대표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별사랑, 전태풍, 일본 대표 스미다 아이코, 미국 대표 마리아, 카메론 리워드, 이탈리아 대표 크리스티나까지 나왔습니다.

 

역시 백미는 '불타는 트롯맨', '현역가왕'에서 우승을 차지한 손태진과 전유진의 듀엣 무대였죠.

듀엣

 

두 사람은 '노란 샤쓰의 사나이'를 함께 불렀는데 한 편의 뮤지컬을 떠올리게 하는 무대.

 

노란셔츠

 

손태진과 전유진은 '노란 샤스 입은 사나이'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큼한 커플 댄스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쯤에서 전유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현역가왕 우승자 전유진 나이는 2006년 10월 10일생입니다.

 

경상북도 포항 출신이구요,

현재 포항동성고등학교 재학생입니다.

볼하트

 

고등학생이 이렇게 노래 부른다는게 정말 놀랍지 않나요?

본인은 그냥 송가인 따라 부르다보니 이렇게 됐다는데...

 

노래부르는 전유진

 

정말 하늘이 내린 재능이라고 해야겠죠?

초등학교 때 민요를 배우긴 했다고 해요.

댄스 동아리도 했었고.

 

전유진 정면

 

키는 166.7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으로는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고요

 

어머니가 김난영씨라고 성악가이자 가수입니다.

계원예술고등학교 강사, 카네기 아트센터 피아노 강사, 카네기 아트센터 성악 강사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전유진 MBTI는 ESFP.

데뷔는 2020년 디지털 싱글 사랑.. 하시렵니까?로 데뷔했고요.

 

소속사는 온리유엔터테인먼트인데 말그대로 전유진 한 명 만을 위해 엄마가 만든 소속사입니다.

이동중

 

별명은 포항 돌고래, 감자], 유진스, 나인티나인 등이 있죠.

 

미스트롯이 끝날때쯤 해변가요제 공고 보고 슬쩍 지원했는데 바로 대상.

포항가요제

 

상금 받아서 아버지 임플란트 해드렸다고 ㅎㅎ

정말 앳되지 않나요? 

포항가요제

 

KBS 노래가 좋아 트로트 특집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이때 영상 보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혼자서 유튜브 보면서 트로트를 독학했다는 전유진. 진짜 천재예요, 천재.

 

전유진이 이렇게 천재성이 있다 보니 팬덤이 강한 편인데 미스트롯 2에서도 기대가 많았는데 떨어지게 되어 팬들이 엄청 아쉬워했었죠.

 

박선주가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기본기에 대한 얘기를 정말 많이 한다. 어떤 테크닉이나 어떤 기술적인 부분보다 기본기라는 건 타고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첫마디 '살자'를 딱 던질 때 이미 저는 '저 친구는 타고났구나'. 재능만큼 최고의 기술은 없다. 너무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니까 다음 무대에 더 자신 있게 했으면 좋겠다"

 

전유진의 천재성은 노래를 아는 사람이라면 인정하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8회에서 결국 탈락하게 되고...

 

대국민 응원투표에서는 5주 연속(1,2,3,4,5주)으로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전유진의 탈락이 방송으로 발표돼 투표 후보에서 제외되기 전까지 계속 1위였다는 얘기죠.

 

이선희 노래

 

현역가왕에서는 결승전에서 부른 숨어우는 바람소리 영상이 업로드 22시간 만에 100만 회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기존 최단시간 기록을 경신한 것이죠.

 

결국 현역가왕 우승으로 우승의 한을 풉니다!!

현역가왕 우승

 

대국민 응원투표 역시 1~10주 차 투표 결과에서 모든 주차에서 1위

1등

 

근데 갑자기 사랑이라는 건 부른 전유나 씨가 생각이 나네요? ㅎㅎ

전유진 전유나 이름이 비슷해서 그랬나 봅니다.

전유나

 

 

전유진의 공식 팬카페는 '유진가드'입니다.

 

 

유진가드 링크

 

 

 

한편 전유진은 한일가왕전 참가자 중에 트렌드지수 1위를 차지했는데 2위는 김다현입니다.

마이진이 3위를 차지했고요.

트렌드 지수

 

4위 우타고코로 리에는 3,231포인트, 5위 린은 2,842포인트, 6위 박혜신은 2,670포인트, 7위 스미다 아이코는 1,944포인트, 8위 카노우 미유는 1,435포인트, 9위 별사랑은 1,151포인트, 10위 후쿠다 미라이는 1,064포인트네요.

 

성별 선호도 분석 결과 1위 전유진은 남성 61%, 여성 39%, 2위 김다현은 남성 44%, 여성 56%, 3위 마이진은 남성 33%, 여성 67%가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네요.

마이진은 여성 팬들이 많네요 ㅎㅎ

 

연령별 선호도에서는 전유진이 10대 2%, 20대 7%, 30대 12%, 40대 20%, 50대 59%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전유진은 한일가왕전에서 시간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時の流れに身をまかせ)란 노래를 불렀는데 한국 트롯 가수가 부른 일본어 노래가 인급동 1위를 그것도 이틀 가까이했다는 건 정말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네요.

한일가왕 당시

 

미스트롯 떨어졌을 때 팬들이 너무 아쉬워서 모금까지 했다고 하는데 전유진 가족들이 받을 수 없다고 난색을 표해서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팬심이 대단하쥬?

여자 임영웅이라고 하면 너무 과장이려나 ㅎㅎ

공항에서

 

이미 실력이 출중하지만 아직 고등학생이기에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기대주 전유진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전유진 양,

앞으로 꽃길만 걷기를 열렬히 응원합니다!

노래 들으면서 많이 감동했어요~~

 

 

 

 

가수 마리아 국적 나이 키 가족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

가수 마리아 국적 나이 키 가족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미스트롯2, 현역가왕과 한일가왕전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가수 마리아가 한일톱텐쇼에서 나츠코에게 꼭 이기고 싶다는 얘기를 했네요.오늘

kingtip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