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핸썸가이즈 차태현 엄마 최수민 나이 키 연희동 떡갈비 간장게장 맛집 수빈

by 와이페이모어 2025. 5. 1.

핸썸가이즈 차태현 엄마 최수민 나이 키 연희동 떡갈비 간장게장 맛집 수빈

핸썸가이즈 차태현 엄마 최수민 나이 키 연희동 떡갈비 간장게장 맛집 수빈

 

이번 주 핸썸가이즈에 차태현 엄마 최수민이 깜짝 등판합니다.

오늘은 핸썸가이즈 핸썸가이즈 차태현 엄마 최수민 나이 키 연희동 떡갈비 간장게장 맛집 수빈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썸가이즈 차태현 엄마 최수민 나이 키 연희동 떡갈비 간장게장 맛집 수빈

핸썸가이즈 연희동 떡갈비 간장게장 정식 맛집 수빈

차태현 엄마 최수민 나이 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핸썸가이즈’ 21회에서는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와 함께, 오상욱을 대신해 일일 게스트로 ‘음악프로듀서 겸 가수’ 라이머가 출연해 서울 서대문구 연희&연남 지역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섭니다.

 

 

이 가운데 차태현과 김동현이 연희동 점메추로 떡갈비 맛집을 찾아가죠.

 

해당 식당은 이연복 셰프 등 유명 셰프들의 단골집일 뿐만 아니라 차태현의 부모님이 실제로 자주 찾는다는 맛집.

 

 

이에 차태현은 즉석에서 모친 최수민에게 전화를 걸어 산증인의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고.

 

이때 전화를 받은 최수민은 뜻밖의 한 마디를 던져 아들 차태현은 물론 ‘핸썸가이즈’ 제작진을 쓰러지게 만들었다고 해 그 전말에 궁금증이 고조됩니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과 이이경은 최수민을 향한 뜻밖의 반응을 보이죠.

 

그저 ‘차태현 모친’과의 통화라고 생각했던 두 사람이 최수민의 영롱한 음색에 놀라는 것.

 

 

뒤늦게 최수민이 성우라는 사실을 알게 된 김동현과 이이경은 “나 전혀 몰랐다”라고 어안이 벙벙해져 외친 후, 최수민이 전설의 애니메이션 ‘영심이’의 주인공이자 ‘달려라 하니’의 나애리였다는 사실을 알고 차태현을 이전과 달라진 눈빛으로 바라봐 웃음을 유발.

 

 

이에 차태현은 “지금은 연기를 하시지. 나보다 엄마가 더 잘 나가셔”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핸썸가이즈’ 대표 소식좌로 불리는 차태현이 ‘먹잘알’ 라이머에 의해 진정한 먹방러로 거듭난다는 후문.

 

차태현과 김동현의 먹부림을 마치 먹방 채널 구독자처럼 지켜만 보던 라이머가 “호박 잎에 보리굴비를 싸서 먹어 달라”, “밥 위에 쌈장은 조금만 넣어라”, “그거다! 기가 막힌다” 등 폭풍 같은 요청과 리액션을 쏟아내는 것.

 

 

이에 차태현이 ‘먹잘알’ 라이머의 착실한 아바타로 거듭난다고 해, ‘입짧은 형님’ 차태현의 입맛 개조 프로젝트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핸썸가이즈’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됩니다.

 

 

핸썸가이즈 연희동 맛집 한식 떡갈비 간장게장 정식 수빈 위치 메뉴 가격

 

차태현 나이는 76년생 49세.

 

차태현 엄마 최수민 나이는 45년생 80세입니다.

 

 

핸썸즈에서 간 연희동 한식 떡갈비 간장게장 정식 맛집은 수빈.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5길 31-3 1-2층

 

 

매주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11:30~20:4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전화 02-307-9979

전화예약 가능

 

 

주차 가능(발레파킹 2,000원)

 

연희동 골목길을 걷다 보면 아늑하고 정갈한 분위기의 '수빈' 간판이 눈에 띄는데요.

 

 

이곳은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맛으로 동네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떡갈비 전문점입니다.

 

저도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한 입 맛보는 순간 왜 그렇게 칭찬이 자자했는지 바로 알 수 있었죠

 

먼저 육즙 가득한 떡갈비가 장난 아니죠.

 

 

수빈의 떡갈비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정말 신선하고 잡내가 전혀 없다는.

 

숯불에 구워져 은은한 불향이 더해진 떡갈비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특히, 씹을 때마다 흘러나오는 풍부한 육즙은 정말 잊을 수 없는 맛.

 

떡갈비와 함께 나오는 밑반찬들도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신선한 샐러드부터 깔끔한 나물, 시원한 동치미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맛있다는.

 

 

특히, 뜨끈한 된장찌개는 떡갈비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크지 않지만, 따뜻한 조명과 나무 테이블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혼밥 하는 손님들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수빈은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가족 모임이 있을 때마다 섭외 1순위죠 ​

주차공간이 넉넉한 편은 아니지만 발레파킹이 있어 편합니다.

 

수빈은 1, 2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 1층은 전부 개방된 좌석으로 단체석도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프라이빗 한 룸으로 된 자리와 개방된 자리가 있죠.

 

상견례나 조용하게 가족모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2층 하면 됩니다.

 

메뉴는 떡갈비정식, 매운떡갈비정식, 간장게장정식, 보리굴비정식 네 가지.

 

 

매운 떡갈비 정식에는 떡갈비에 다진 청양고추가 들어간다는.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다 보니 4인 세트, 3인 세트가 따로 있습니다.

4인 세트 2번을 주문하면 간장게장 + 떡갈비 + 보리굴비 + 간장게장 구성.

보리굴비는 먹기 좋게 가시를 전부 발라준다는 다른 곳들에 비해 보리굴비가 많이 짜지 않고 간이 적절합니다.

밥은 쌀밥이 아닌 황미밥이 나온다는.

특별한 모임 있다면 적어도 20일 전에 예약하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