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데프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송해나 결혼 나는솔로

by 와이페이모어 2024. 10. 7.

데프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송해나 결혼 나는솔로

데프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송해나 결혼 나는솔로

요즘 나는솔로를 비롯 탐정들의 영업비밀, 마이네임 이즈 가브리엘 등 각종 예능에서 핫한 데프콘이 송해나와 열애설까지 났습니다.

오늘은 데프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송해나 결혼 나는솔로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프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송해나 결혼 나는솔로

데프콘 탐정들의 영업비밀 솔로탐정

이번 주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선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사연 '사건수첩-엄마 어디가'가 공개됩니다.

 

8살 연상의 레전드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결혼한 '국가대표 연하남' 손준호가 게스트로 찾아오자, '도파민 탐정' 데프콘은 "김소현 씨의 재력에 반하셨다고 하셨는데..."라며 손준호를 떠보죠.

 

이에 손준호는 "재력에 반한 건 아니고, 살다 보니까...‘누나가 좀 있네?’ 싶었다"고 솔직히 고백.

 

또 "처음에는 예뻐서 좋아했다. 소탈해서 좋았고...그러다 깊어지니까 ‘재력도 있네?’ 이렇게 된 거다"라며 ‘재력에 반한 썰’을 적극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처음부터 ‘네 재력을 좋아하겠어! 내 인생을 펴 보겠어!’ 그런 건 아니었다"며 뮤지컬 배우답게 격렬한 가창 연기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

 

데프콘은 "오늘 보고 가시면 김소현 씨랑 더 뜨거워질 것"이라며 본격 불륜 반면교사 방송 '탐정의 영업비밀'에 자부심을 드러냈죠.

 

하지만 손준호는 "더 뜨거워지면 화상 입을 것 같다. 이미 후끈후끈하다"라는 어른의 대화(?)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한편 최근 송해나와의 ‘열애설 부인’으로 화제를 모은 연예계 대표 '솔로 탐정' 데프콘은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어딨니 내 여자야! 내가 찾고 있어! 나 닮은 아이, 우리 와이프 셋이 커플룩 입고 푸바오 보러 가고 싶다"며 본격 가을 맞이 공개 구혼을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또 데프콘은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서 제니의 센스에 감탄하기도 했는데 제니가 이탈리아 남자 손님들에게 파스타를 서빙했을떄 남자 손님들은 파스타를 맛있게 먹고는 와인을 떠올렸는데 손님들이 와인을 먹고 싶어하던 그때, 제니는 엄마에게 "손님들이 마실 와인을 준비할까요?"라고 물어봤던 것.

 

이에 데프콘은 "'효리네 민박' 다음 타자 구했다"며 제니의 귀신같은 타이밍에 감탄.

 

강민경과 이해리는 제니에게 민박집을 해보라고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데프콘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송해나 결혼 나는솔로

데프콘 본명은 유대준 입니다.

그래서 정형돈과 활동한 그룹 이름이 형돈이와 대준이죠.

 

나이는 1977년 1월 6일생 47세.

 

전라북도 전주 출신.

 

키는 178cm, 100kg, A형

 

가족은 아버지 유한근, 어머니 박성애,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전주공업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검정고시, 전주대학교 기독교학과 중퇴.

 

MBTI는 ESTJ.

 

소속사는 디아이뮤직.

 

데프콘이라는 예명은 날 것의 하드코어 음악을 하겠다는 방향점을 상징합니다.

 

예명의 어원인 데프콘(DEFCON)은 군사 용어로서 Defense Readiness Condition의 약칭.

 

예능을 시작하며 많이 희석되었지만 그의 초창기 음악은 어둡고 무거우며 공격적이었죠.

 

독고다이만 봐도 살벌한 욕설로 한국 힙합씬을 깠습니다.

 

래퍼 데프콘으로서의 활동은 하드코어, 갱스터 힙합의 선두주자로 요약할수 있습니다.

 

다만 장르의 진입장벽이 높아 큰 대중적 성공을 거두진 못했지만, 한국 1세대 래퍼로서 힙합에 큰 영향을 끼친 인물이죠.

 

지금은 예능의 힘으로 대북곤 내지 근심돼지 같이 동네형 이미지가 많이 있지만 예전 시절에는 상상하기 힘든 모습.

 

데프콘은 국내에서 가리온과 더불어 영어를 거의 쓰지 않고 한국말 만으로 준수한 라임을 만들어 내는 중견 MC 중 한명이라고.

 

피타입, 버벌진트와 함께 라임 메이킹을 개척한 1세대 중 한 명.

 

본인이 선호하는 하드코어 한 가사내용 때문에 실력이 잘 부각되지 않는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실제로 그의 랩을 자세히 들어보면 알아듣기 쉬우면서 말이 자연스럽게 되는 라임이 훌륭합니다.

 

스토리텔링 랩 역시 상당한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특히 1.5집의 곡 '소멸'에서의 폭발적인 연기력과 절규는 많은 호평을 받기도 했죠.

 

형돈이와 대준이의 음악을 들어도 그의 랩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2012년 정형돈과 함께 형돈이와 대준이라는 이름으로 싱글 '올림픽대로'를 냈고, 6월 5일 EP 1집 '깽스타랩 볼륨1'을 발매했습니다.

 

데프콘은 놀랍게도 신학대 중퇴 경력이 있습니다.

 

부모님이 독실한 개신교 신자여서, 본인에게도 같은 길을 걷도록 추천하였고, 이에 목사가 되기 위해 신학과에 진학하였으나, 오히려 학교에서 힙합에 눈을 떠 버려서 중퇴하게 되었다고.

 

데뷔 초창기 데프콘은 월세로 집을 들여 같은 힙합뮤지션인 룸메이트를 들여서 함께 생활하는데 하필 그 뮤지션의 예명이 사탄이었다고.

 

이렇게 예명이 사탄임을 안 데프콘의 어머니가 바로 금식기도에 들어갔다고 라디오 스타에서 밝혀 빵 터졌죠.

 

또 데프콘은 그의 외모 만큼 거친 과거가 있는데 고등학교 때 방황을 하며 패거리들과 패싸움을 하다 잠시 유치장에 간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합의금 때문에 집이 빚에 시달려 많이 고생했다고 하죠.

 

또한, 외모나 음악 스타일만 보면 120% 마초지만 헬로 키티에 꽂혀있다고.

 

컵, 안대, 슬리퍼, 담요 등 관련상품을 수집했다가 현재 침구세트만 남기고 다 정리했으며 다행히 미피는 안 좋아했다고 하네요.

 

스스로 눈이 다코타 패닝을 닮았다고 주장한 적도 있습니다.

 

현재는 나는솔로 진행자로 남규홍pd의 총애를 받으며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중.

 

남피디는 데프콘이 가성비 최고의 진행자라며 자신의 페르소나 임을 공공연하게 드러냈기도 했죠.

 

데프콘은 나는솔로 1기를 찍고 이 프로그램은 대박 나겠구나 싶었다네요.

 

지금 무려 22기 째죠.

 

수요일만 되면 나는솔로 때문에 아주 난리가 납니다.

 

연예인들도 이 프로그램에 덕후가 되었다고 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래서 전현무 같은 경우엔 급기야 출연하고 싶다고 해서 지금 나는 솔로가 연예인 특집을 기획하고 있죠.

 

이런 열풍에 데프콘이 한몫 했습니다.

 

적당한 감정이입과 또 어쩔때는 상황을 정리해주고 선도 그어주고 또 욕 먹을 것 같은 출연자는 미리 커버도 치는 등 데프콘이 없었다면 나솔이 이만큼 잘되기는 힘들었을 듯.

 

송해나, 이이경도 데프콘을 따라 찰떡궁합으로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죠. 오죽하면 열애설까지 났을까요.

 

 

어느새 호감 연예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데프콘.

지금 나솔 열풍과 더불어 상종가를 치고 있는데 앞으로도 개인적으로 이런 기세가 계속 갔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이미지도 좋고.

 

데프콘 파이팅!

 

 

 

 

나는솔로 22기 옥순 경수 현커 6가지 이유

나는솔로 22기 옥순 경수 현커 6가지 이유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이 이제 중반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조금씩 그림의 윤곽이 나오고 있는데요, 좀처럼 만남이 성사되지 않던 옥순 경수 커플이

kingtip0206.tistory.com

 

 

 

살림남 최대철 나이 프로필 가족 딸 최성은 제니

살림남 최대철 나이 프로필 딸 최성은 제니 살림남에 배우 최대철이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최대철은 , , 등 출연만 했다 하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시청률 총합 300%의 국민 배우죠. 오늘은 살

kingtip0206.tistory.com

 

 

 

곽튜브 이나은 논란 에이프릴 왕따 나이 키 프로필 본명 곽준빈 수입 학폭

곽튜브 이나은 논란 에이프릴 왕따 나이 키 프로필 본명 곽준빈 수입 학폭유튜버 곽튜브가 이나은과 이탈리아 영상 콘텐츠를 찍으며 에이프릴 왕따 논란에 면죄부를 주는 것같은 스탠스를 취해

kingtip0206.tistory.com

 

 

 

주우재 나이 키 프로필 변우석 결혼식 학교 옷걸이 디저트

주우재 나이 키 프로필 변우석 결혼식 학교 옷걸이 디저트언제부턴가 TV영화 프로그램에서 간간이 나오던 키만 크고 종이인형 같던 주우재가 예능을 접수하고 있습니다.말만 하면 빵빵 터지는

kingtip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