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20기 정숙 직업 쇼핑몰 로즈프릭 학교 뽀뽀 영식 최커 인스타

by 와이페이모어 2024. 4. 26.

나는솔로 20기 정숙 직업 쇼핑몰 로즈프릭 학교 뽀뽀 영식 최커 인스타

나는솔로 20기 정숙 직업 쇼핑몰 로즈프릭 학교 뽀뽀 영식 최커 인스타

드디어 나는솔로 20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첫회 방송결과 눈에 띄는 출연자는 단연 정숙.

키스할 수 있는 사람만 사귄다는 쎈 발언을 시작으로 거침없는 모습들을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나는솔로 20기 정숙 직업 쇼핑몰 로즈프릭 학교 뽀뽀 영식 최커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은 힙한 음악과 함께 본인이 운전해서 등장하죠.

나는솔로 애청자들이라면 잘 알겠지만 등장할때의 자막에 앞으로 출연자의 행보가 축약되어 보여집니다.

등장 자막

 

거부할 수 없는 솔직매력이라네요. 뭔가 마성의 매력, 본인이 원하면 내 남자로 만들어버리는 그런 느낌?

그 위에 오버카피로는 본능대로 ㅎㅎ (방송에서 키스해버리는 본능적인 서타일..)

 

등장하자마자 데프콘이 속마음을 들켜 버립니다. "세 보인다" ㅋ

데프콘 세보인다

 

정숙은 1회만 살짝 봤지만 같은 편이면 든든하지만, 다른 편이면 무서울 것 같은 그런 느낌이더라고요.

눈치 빠르고 / 전략적이고 / 과감하고 / 솔직하고 / 거침없고 / 내숭 없고, 하지만 센스와 균형감각은 있는 그런 느낌..

 

 

정숙은 족자를 떼자마자 자신의 이름이 정숙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의아해하기 시작합니다.

내가 왜 정숙이야

 

아마도 정숙은 조신하고 참한 이미지라고 생각하는데 자신과는 맞지 않는다고 그런 거 같은데,,

 

나솔을 한 회도 빼지 않고 다 본 저의 입장에선 정숙은 성향뿐만 아니라 외모도 정숙 상이라는 게 있습니다. ㅎㅎ

(제가 보기엔 정숙은 정숙 상이 맞음.)

 

정숙은 자리에 앉자마자 남자 출연자들에게 "왜 다 서있어요~"

이렇게 얘기하는데 말하는 본새가 벌써 스스럼이 없고 주저함이 없네요 ㅎㅎ

 

남자들을 한눈에 스캔하며 자기의 이상형을 찾는데 이내 곧 영식에게 꽂히게 되죠.

영식에게 꽂힌 정숙

 

그런데 첫인상 선택에서 본인을 선택한 건 영호.

영호는 아마 캐리어 파트너가 정숙이라 그냥 무난하게 정숙을 선택한 거 같은데,

캐리어 끌어주는 영호

 

정숙은 영식에게 마음이 있지만 영호에게도 좋은 말을 많이 해주네요.

영호가 귀티난다는 정숙

 

그리고 인상 깊었던 게 뭐냐면, 영호가 정숙에게 무슨 술 좋아하냐고 묻자 1위부터 7위까지 막힘없이 줄줄줄 ㅎㅎ

소맥이 1순위고 소주가 2순위라고.

좋아하는 술 얘기

 

저도 술 좋아하지만 저렇게까지 단숨에 미리 준비한 멘트처럼 줄줄줄 얘기하지 못할 거 같은데 ㅎㅎ

암튼 순발력도 좋고 말도 잘하는 스타일입니다.

 

정숙이 영호에게 저녁때 소맥 한잔 말아달라고 하네요. (영호 일단 킵하는 정숙 ㅎ)

소맥 말아달라

 

정숙을 보면 연애를 못해서 나는 솔로 나온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인터뷰를 보면 이런 얘기들을 했지요.

결혼정보업체에 천만 원 넘게 썼고 하지만 괜찮은 사람이 없었다.

(아마도 스펙은 괜찮아도 외모가 괜찮은 사람이 없었던 거 같아요.)

결정사에 1천만원 썼다는 정숙

 

남자만 여자 얼굴 보는 게 아니라 여자도 남자 얼굴 본다며,,

본인은 키스할 수 있어야 관계가 진전이 된다고 ㅎㅎ

키스할 수 있는 사람

 

제 생각에 정숙도 스펙이 어느 정도 되기에 저런 자신감이 나온다고 생각돼요.

스펙+외모까지 되어야 만날 수 있다는 거죠.

 

 

제작진의 질문에 보조개 시술을 했다고 솔직하게 밝히는 정숙 ㅎㅎ

보조개 시술했다고 말하는 정숙

 

영호도 얘기했지만 내숭 있는 성격은 절대 아닌 듯

 

정숙 인스타 보면 패션, 미용 등 외적인 것에 관심이 많은 거 같고,

 

이번 방송에서 이슈가 돼서 본인이 뜨면, 9기 옥순처럼 인플루언서도 해보겠다는 생각인 듯합니다.

(이미 인스타 1.3만, 유튜브, 틱톡하고 있는 듯.. 더 띄워보겠다는 거죠..)

 

관종끼도 좀 있는 거 같고 키스 발언이나 방송에서 키스하는 모습을 내보내는 것도, 본인 얼굴이 알려지고 화제가 되는 걸 꺼리는 게 아니라 오히려 원하는 느낌.

 

20기의 이슈녀는 나다! 못 박는 느낌이랄까요? 

9 옥순도 그런 느낌이었죠. (본인 입으로 을지로 김사랑이라는 등 키워드 만들고 ㅎㅎ)

 

한편 예고편에 나온 정숙의 키스 상대는 누구일까 라는 얘기들이 분분했는데,,

 

정숙은 키스를 하고 나서 키스 시간이 너무 짧다며 ㅎㅎㅎ

음 짧아

 

더 해달라고 하는 모습까지 보였죠.

그리고 "내 입술 어때? 촉촉해?" ㅎㅎ 이런 얘기까지!

촉촉해

 

하~ 20기 방송 초반은 정숙이 하드캐리 하는군요 ㅎㅎ

 

정숙의 키스 상대를 어떤 분들은 영호 아니냐는 얘기도 있었는데, 요즘 떠도는 얘기 중에 하나가 나는 솔로 촬영팀 알바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스포입니다.

 

 

그분의 얘기에 따르면 뽀뽀남은 영식이라고 하는데 정숙이 앉아 있는 장면의 뒷 배경에 있는 소파에 영식의 외투로 추정되는 옷이 있다는 얘기까지 돌면서 뽀뽀남은 영식이라는 얘기가 지배적입니다.

 

또 정숙과 영식이 최커 이며 현커까지 발전한 상태라는 얘기도 떠돌고 있죠.

 

정숙의 직업에 대해서는 3가지 썰이 있습니다.

1. LG전자 연구원 출신

2. 의사 (회사 사람이 나왔는데 여의사랑 연결됐고 그 여자가 정숙이라는 썰)

3. 쇼핑몰 피팅 모델 사진이 돌고 있다. 

 

이게 연결이 되면서 LG전자 휴직중이고 쇼핑몰 로즈프릭을 운영하고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사는 곳은 서울 강남이라고 방송에 나왔죠.

LG전자는 겸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의사라는 소문은 낭설인걸로....

쇼핑몰

 

 

아래는 정숙이 운영한다는 쇼핑몰 링크고요.

안에 들어가면 본인이 피팅한 사진들이 많이 있군요..

 

 

로즈프릭 링크

 

 

또 인스타와 틱톡까지 본격적으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 이미 1.3만. 방송 중이라 현재는 비공개입니다.

인스타

 

쇼핑몰 피팅모델도 직접 하고 있는 듯.

 

쇼핑몰

 

 

정숙의 출신학교는 연세대라는 얘기와 아주대 미디어학과 라는 얘기가 돌고 있습니다..

 

LG전자 얘기는 블라인드에 많이 나오는 모양.

(회사에서 총대 매고 성희롱 직원을 인사팀에 제보한 적이 있다는 얘기가 돌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팀이 바뀌었다는 얘기까지.. 지금 스타일 보면 그렇게 했을 수도 있을 듯 ㅎ) 

블라인드

 

 

정숙이 픽한 영식은 농협은행에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영호는 정숙 첫인상 선택 후 인터뷰에서 술 순위를 얘기할 때 좀 당황하긴 했으나 내숭이 없는 성격 같아서 괜찮았다는 말을 했습니다. (영호 직업은 현대 엔지니어링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영호 인터뷰

 

영호 말하는 것도 차분하고 분위기가 괜찮아 보입니다.

 

한편 정숙은 자기소개에서 중고등학교 시절 반에서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는 엄청 성실한 스타일이라고 말했죠.

공부도 잘하고 놀기도 잘하고 꾸미기도 잘하는 사기캐 같은 그런 스타일인 거 같아요.

(보조개를 비롯 시술의 힘은 좀 빌린 거 같긴 하고요 ㅎㅎ)

1등을 놓친적이 없다.

 

또 인터뷰에서는 1대 1로 있을 때 눈빛 발사를 하면 꼬시는 건 어렵지 않다는 얘기까지 ㅎㅎㅎ

 

정숙의 안테나는 영식을 향하고 있지만 영식은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한테 갔죠.

영식은 현숙이 오랜만에 자신의 감정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현숙에게 들이대는 영식

 

만약 정숙의 뽀뽀남이 영식이라면 정숙이 인터셉트를 했다는 얘긴데.. ㅎㅎ

 

정숙은 현숙에게 혹시 나의 경쟁자냐며 촉각을 곤두세우는 모습도 나왔죠.

경쟁자 발언

 

 

요 사전은 과거 사진이라는데 전 이때 모습이 더 좋아 보여요 ㅎㅎ

(다른 사람이라는 얘기도 있는데 닮은 거 같은데? ㅎㅎ)

과거 사진

 

 

이상으로 나는솔로 20기 정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남피디님 작가 문제 때문에 마음고생이 많을 텐데 나솔 애청자로서 원만하게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정숙이 때문에 다음주가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

앞으로 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요~~

 

 

 

 

나는솔로 20기 정숙 엉덩이 38인치 향수 블루드샤넬 전남친 영호 작업멘트

나는솔로 20기 정숙 엉덩이 38인치 향수 블루드샤넬 전남친 영호 작업멘트이번 나는솔로 20기는 범생이 특집이 아니라 정숙 특집인 듯합니다.정숙이 이번 방송에서 그동안 나는솔로 여출들에게

kingtip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