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김다현 나이 아버지 가족 키 학교 팬카페 소속사

by 와이페이모어 2024. 6. 4.

김다현 나이 아버지 가족 키 학교 팬카페 소속사

김다현 나이 아버지 가족 키 학교 팬카페 소속사

김봉곤 훈장님 딸 감다현 양이 한일가왕전에 이은 한일톱텐쇼에서 소녀대로 변신해 새로운 무대를 보여줍니다.

오늘은 볼수록 감탄을 자아내는 트로트 천재 김다현 나이 아버지 가족 키 학교 팬카페 소속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다현은 저번 주 임영웅의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선곡, 임영웅과는 180도 다른 애교 버전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전원 기립 박수를 소환했죠. 정말 귀엽더라고요.

 

 

이번 주에는 양국 MZ 대표인 김다현-아이코-미유가 3인조 걸그룹으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무려 국내 최초로 일본어 가사의 노래를 부른 일본 3인조 소녀대로 나온다고 합니다.

소녀대로 변신

 

소녀대는 아이다 미호와 야스하라 레이코, 히키타 토모코가 1984년 결성했고 비주얼과 가창력, 춤실력을 두루 갖춘 그룹입니다.

진짜 소녀대

 

소녀대는 해외 진출을 꿈꾸며 1986년 제9회 서울 국제 가요제에 출전하게 되고,

가요제에서  '스타라이트 메모리(Starlight Memory)'로 은상을 탔는데

그 후 1988년 발표한 '코리아(KOREA)'는 한국에서도 대히트해 서울올림픽 이미지송으로 사용된 적이 있습니다.

소녀대 코리아

 

지금도 그 멜로디를 기억하고 계신 분들이 많죠.

소녀대 포스터 옛날

 

멤버 중 야스하라 레이코는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인 다이치 아키타로의 후원으로 훗날 성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죠.

소녀대 옛날 사진

 

김다현과 아이코, 미유는 소녀대 특유의 컬러풀한 의상과 리본 헤어핀까지, 완벽히 재현한 모습입니다.

소녀대 무대

 

무대가 끝난 후 MC 대성과 강남 역시 "원래 그룹 같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국악트롯요정 김다현은, 2009년 2월 23일생입니다.

김다현 브이 포즈

 

충청북도 진천군 출생

키는 157cm, 40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봉곤, 어머니 전혜란, 큰언니 김자한(1998년생), 오빠 김경민(2001년생), 작은언니 김도현이 있습니다.

아버지 김봉곤

 

학교는 진천 문상초등학교 졸업 후 국립전통예술중학교에 합격했지만 진학 대신 가수 활동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죠.

방송출연

 

 

홈스쿨링을 통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에 합격했으며, 1년 먼저 고등학교에 진학해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출근 인사

 

데뷔는 2019년 4월 2일 싱글 앨범 청학동 국악자매 - 경사 났네로 데뷔

 

먼저 존재감을 알린건 보이스 트롯이었죠.

보이스트롯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인지도 급상승.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탑 7까지 올라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역가왕에서도 3위를 차지.

김다현 무대

 

김봉곤 훈장이 유자식 상팔자에 언니 오빠와 나갈 때 둘째 언니와 잠깐 출연한 적이 있네요.

 

김다현은 롤모델이 송가인이라고 해요.

그 이유는 송가인도 판소리로 시작해 트롯으로 왔기 때문이라고.

굳이 닮으려는건 아니지만 송가인의 노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차안에서

 

김다현은 "저는 결혼은 안 할 거다"라는 폭탄선언을 하기도 했는데요,

아버지께서 결혼을 하셨는데 아버지께서 제가 결혼하는 걸 싫어하시는 것 같다고 ㅎㅎ

아버지와 함꼐

 

어머니와 아버지와 오래오래 평생 살고 싶다 라고 했지만 나중에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달라지겠죠?

 

봉숭아 학당에서 임영웅의 팬이라고 밝히기도 했네요.

그래서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를 부른 건지. ㅎㅎ

 

라디오스타에 나와서는 미스트롯 이후 아버지 김봉곤이 매니저가 됐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

 

고향 선배인 정동원을 따라 하동의 자랑이 됐다고 얘기했죠.

 

김다현은 청학동에서 보냈던 남다른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려줬는데 14살 인생을 살며 경험했다는 '인생 최대 일탈'이 정말 웃기더라고요.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양지은과 함께 나왔을때도 엄청 귀여웠는데 이때가 벌써 3년 전이죠.

백반기행 양지은과

 

허영만이 김다현에게 "노래 연습은 산에 가서 하나"라고 묻자

김다현은 "산에도 가고 방에서도 한다"라며 "집에서 노래를 해도 안 들린다.

우리 집에서 저기 멀리까지 가야 다른 집이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죠.

허영만과

 

김다현은 최근 반가운 소식 하나를 전했는데요 그레인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일본 진출을 한다는 게 바로 그것이죠.

 

김다현 n.CH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트로트 레이블 그레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는데 n.CH엔터는 n.CH Japan 지사를 설립하고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기획사입니다.

새로운 기획사

 

n.CH엔터 정창환 대표는 MBN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 포맷을 구입해 일본에서 '트롯걸즈 재팬'을 제작한 유명한 사람이죠.

 

내달 30일 일본에서 열리는 '트롯걸즈 재팬'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일본 진출곡을 발표한다고 하네요.

그레인엔터테인먼트에는 신유, 장태희, 김지현이 소속돼 있다고.

 

팬카페는 공식팬카페인 얼씨구다현 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구요.

 

얼씨구다현

 

 

보면 볼수록 저 나이에 어떻게 저렇게 노래를 할까.. 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김다현양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주었으면 좋겠네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가수 마리아 국적 나이 키 가족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

가수 마리아 국적 나이 키 가족 프로필 팬카페 소속사미스트롯2, 현역가왕과 한일가왕전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가수 마리아가 한일톱텐쇼에서 나츠코에게 꼭 이기고 싶다는 얘기를 했네요.오늘

kingtip0206.tistory.com

 

 

 

 

 

이찬원 콘서트 나이 팬카페 닭전 학력 프로필 전여친

이찬원 콘서트 나이 팬카페 닭전 학력 프로필 전여친이찬원 단독 콘서트 찬가가 대박 성황리에 끝났습니다.오늘은 케이스포돔에서 역대급으로 열려 더 화제가 된 찬또배기 이찬원의 콘서트 소

kingtip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