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19기 영숙 직업 스타강사 안민형

by 와이페이모어 2024. 2. 17.

나는솔로 19기 영숙 5년전 사진

나는솔로 19기 영숙 직업 스타강사

나는솔로 19기 모솔특집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이이경 피셜로 19기 통틀어 전체 1화 중 가장 재밌었다고 할 정도였는데요, 오늘은 19기 영숙의 출연 분량과 직업 일타강사 프로필 등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등장화면

 

나는솔로 볼때마다 감탄하는 것 중 하나가 첫 등장 시 프로필의 소개 자막과 중간중간 들어가는 문학적인 자막들.

 

19기 영숙 등장 프로필 자막 역시 알고 나니 의미심장합니다.

지구상에 모르는 단 한가지 사랑 이라니요. 지구, 지구...

 

예섬학원 프로필

 

알고 보니 그녀는 강남에서 유명한 지구과학 일타강사 안민형 선생님이었습니다.

 

처음엔 다들 학부는 고대 나오고 서울대 대학원까지 나와서 연구원일까? 그런 추측들이 많았는데 강남 스타강사였네요.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엄청 유명한 일타강사랍니다.

 

영숙 인터뷰 중에 이런 장면이 있었죠.

학교선생님이랑은 맞지 않다

 

이 역시 학원강사가 된 이유와 맞아떨어지는 빌드업 ㅎㅎ

 

영숙은 강남 대성학원을 비롯 여러 유명학원에서 커리어를 쌓고 지금 대치동 예섬학원 과탐을 맞고 있습니다.

강남대성 프로필

 

강남 대성학원 시절엔 무려 최초 최연소 우수강사 였네요.

대성학원 일타강사면 최소 연봉 2억 이상인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섬학원 영숙 프로필

 

 

강남 대성을 거쳐 예섬 강사로 갔으니 연봉이 더 올라갔겠군요 ㅎㅎㅎ

 

학원 강사로서 안민형 선생님의 강점은

학생들과의 소통, 신뢰감 형성에 탁월함 특유의 에너지, 열정, 진솔함, 상대의 니즈를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능력!

이라고 하니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남자들을 리드하는 영숙

 

남자들과 손 잡는 장면에서도 "눈을 맞추세요"라고 말하는 등 능숙하게 남자들을 리드하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그동안 연애보다 공부가 좋았기에 연애를 하지 않았다는 영숙.

영숙의 이상형은 성실한 남자고 뺀질거리는 분들은 매력이 없다고 하네요.
또 대화가 잘되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박근혜 닮은꼴 영숙

 

 

저는 영숙의 머리 스타일을 보고 육영수 여사 생각이 났는데 아니나 다를까 박근혜 닮은 꼴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ㅎㅎㅎ

 

현재 강의 화면

 

지구과학 강의하는 화면인데 이렇게 보면 또 분위기가 다르죠?

실제로 능력 있는 스타강사라고 합니다.

 

1화에서 영숙을 좋다고 한 사람들은 영호, 영식, 영철, 3명이나 됐는데 단아하고 차분한 인상에 끌렸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만나면 똑 부러지는 성격일 것 같습니다.

 

대치동에서 살아남으려면 보통 프로페셔널이 아니고는 안되거든요.

엄청난 자기 관리와 노력이 필요했기에 지금 그 자리에 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웬만한 사람은 눈에 차지 않을 겁니다.

 

 

등장화면 속 사랑을 모르는 영숙 이란 자막이나 인터뷰 중 일이 너무 많다 이런 장면을 생각해 보면 영숙이 최커가 안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일이 너무 많다

 

현재 잘 나가는 강사기에 연애할 시간도 부족할 것 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출연 목적에 본인 PR 부분이 많은 퍼센티지를 차지할 것이기에 웬만큼 맘에 들지 않으면 최종 선택을 안 할 가능성이 많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영숙하고는 영식이 왠지 어울릴 거 같은데 모르죠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영식이 여자 손 처음 잡아봅니다. 이 멘트 할 때 영숙이 "정말요?" 이렇게 물어보는 장면이 있었는데 거기서 묘한 기류가 있더라고요.

 

남자 출연자 첫인상으론 일단 영수, 영식, 상철 3파전 느낌입니다.

영식이 예전엔 꽤 잘생겼을 거 같은데 부모님 병간호하느라고 세월을 많이 맞아서 안타깝더라고요. 

 

바쁘고 지치는 일 많을 것 같은 영숙 옆에서 배려심 많은 영식이 있으면 딱 일 것 같은데 ㅎㅎㅎ

 

처음 등장할 땐 뭐지 뭐지? 이랬는데 1화 끝날 때쯤 되니까 이번 기수도 역시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벌써 다음화가 기대되네요.

그동안 공부와 일만 하며 살았기에 이번에 좋은 사람 만나면 좋겠습니다. 민형쌤 화이팅~!